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록시땅

본문

스타벅스 록시땅 콜라보레이션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안녕하세요? 심콩달콩네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록시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MD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출시되는 MD 상품마다 품절 대란이 일고 있는 스타벅스에서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대상 음료 1종을 포함하여 2만 원 이상 구매한 사람들에게 선착순으로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를 선사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록시땅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는 트로피컬 패턴 파우치에 록시땅 베스트셀러 제품인 버베나 샤워젤 30ml, 버베나 바디로션 30ml,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35ml,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 35ml 4종이 여행용 제품으로 들어있습니다.

 

록시땅을 표현하는 옐로우 컬러와 스타벅스가 연상되는 그린 색상의 조합이 잘 어울 2가지 패턴으로 준비된 파우치는 투포켓 구조로 양면 수납이 가능합니다.

 

록시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갑갑함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일상 속 리프레시 모먼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어디든 떠나고 싶은 요즘, 록시땅이 스타벅스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키트로 올여름 가장 리프레시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타벅스와 록시땅이 협업한 제품은 오는 8월 4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 사이트 https://www.starbucks.co.kr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스타벅스는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을 재출시했습니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은 지난 3월 출시돼 조기 품절되면서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찬 음료를 부으면 컵 색상이 변하는 컬러체인징 효과를 가진 콜드컵으로, 컵과 리드, 스트로우 5세트로 구성돼 있습니다.

 

 


지난번 레디백과 우산에 이어서 항상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스타벅스~
스타벅스와 록시땅 콜라보레이션도 완판되길 기원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