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본문

국내 최대 규모 양평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안녕하세요? 심콩달콩네입니다~
오늘은 양평 스타벅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개점 21주년을 맞아 24일 국내 최대 규모 '더양평DTR점'을 열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를 다루는 프리미엄 커피 매장 리저브바, 차에 특화된 티바나 바, 차량에서 음료를 주문,수령하는 드라이브스루 매장이 결합한 최초의 매장이라고 합니다.

더양평DTR점은 남한강변을 바라보는 경기 양평군 양평읍에 있다고 합니다.

자연경관이 뛰어나고 접근성이 좋아서 관광객들이 자주 오고가는 수도권 대표 여행지입니다.

 

총 3개층 규모 261석의 좌석을 갖춘 이 매장은 전면 통유리로 돼 있어 남한강변을 바라보며 풍광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각 층마다 계단식 좌석을 배치해 층과 층 사이를 연결한 설계도 독특하고 총 면적 1023㎡(364평)로 국내 최대 규모입니다.

매장 1층엔 DT 이용객을 위한 주문과 픽업, 일부 좌석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2층엔 리저브와 티바나 특화 음료를 즐기는 바, 3층엔 남한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루프톱 공간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루프톱은 야외 무대와 객석 공간으로 지역 예술인재와 다양한 문화 공연 프로그램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고 더양평DTR점은 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화 푸드 19종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AOP버터 크루아상 과 월넛 고르곤졸라 브레드 2종 등은 냉동 생지 등을 매장에서 구워 제공한다고 합니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는“가족 단위의 관광객이 많이 찾는 양평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방문객들이 보다 편히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스타벅스의 모든 노하우를 한데 모은 최초의 복합 매장”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각국 스타벅스가 진출한 세계 각국 주요 도시는 계속해서 더 압도적인 플래그십 매장을 내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는 지난해 11월 문 연 시카고 로스터리가 3200㎡로 세계에서 가장 크다고 하네요~

도쿄 로스터리(3000㎡), 상하이(2700㎡)가 뒤를 잇고 있다고 합니다.

 

이 매장들엔 리저브 커피 바, 체험형 커피 바, 칵테일 바와 베이커리, 로스터리 공간 등이 공존해 문을 열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

문을 여는 날이면 강추위와 무더위에도 수백 명씩 줄을 서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커피 용품 등 각종 굿즈를 판매해 방문객의 1회당 지출 비용이 일반 매장에 비해 2~3배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맛있는 커피와 빵이 그리고 멋진 주변 풍경들

 가족과 함께 여행 중에 세계 각국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재미도 있을꺼 같아요~

가족과 함께 양평으로 여행가면 꼭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국내 최대규모 스타벅스라고 하니 기대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함께하는 멋진 양평 스타벅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심콩달콩네 생활 정보 > 심콩달콩네 오늘의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록시땅  (0) 2020.08.04
알토란 여름 만능장  (0) 2020.07.29
스타벅스 우산  (0) 2020.07.21
정몰 3주년 토스 행운퀴즈  (0) 2020.07.10
비트 효능 부작용  (0) 2020.07.0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