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활옥동굴 방문기

심콩달콩네 일상 나들이 여행

by 심콩달콩 2023. 1. 30. 21:24

본문


어느 덧 겨울의 문턱입니다.

드라이브코스로 충주, 많이들 다니시죠????

충주 활옥동굴을 소개시켜 드립니다....

 

충주 활옥 동굴

충청북도 충주시 목별안길 26

  • 운영시간 : 09:30~18:00 월요일 휴관
  • 입장료 : 대인 10,000원 / 초중고 9,000원 / 소인 8,000원 / 보트 3,000

 

주차장이 넓어 주차를 빠르게 하고 매표소로 직진을 하였습니다. 동굴 입구가 어마어마한 포스를 느끼게 하네요.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듯한 한기가 밀려 오네요. 여름이라 하더라도 아기들은 겉옷이 필요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원적외선 좌욕도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엉덩이가 따스하고 좋아요... 어르신들 많이 좋아하시더라고요..

동굴안에 아름다운 조형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갈 모양이 무섭기보단 이쁘네요 ^^

전통 소주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 동굴 안에 있습니다.

한병 사서 저녁에 한잔 !!! ^^

동굴 안을 가는 곳마다 예쁜 조명의 조형물들이 너무 이쁘네요....

범블비도 있네요...  공작새도 너무 이쁩니다....

동굴안에 보트를 탈수 있는 곳도 있어서 입장할 때 계산하고 아이들하고 타니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와인창고도 별도로 있어 와인 구경하고 재미도 쏠쏠합니다....별도로 구매도 가능하고요....

동굴안 와사비 농장입니다... 신기하게 와사비를 키우는 농장이 안에 있더라고요.... ^^

홍학들 이쁘죠?? ^^

무당벌레 진짜 오래간만에 봅니다.... 

영화 모아나 마우이족 그림 같습니다... 

마당에 아기자기한 마을도 있네요... !!

까페도 있어서 아이들과 외식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